본문 바로가기
중국

최근 북경 근황... 눈이 많이 내렸네요.

by 북경먼지 2020. 2. 7.
반응형

코로나바이러스 때문에 맨날 방에 박혀서 지내는 중 입니다...
최근 본의 아니게 영화를 많이 보게 되는데요,
영화보며 맥주나 한 캔 마시려고 새벽 2시에 편의점에 가려고 나왔는데...
밖에 폭설이 내렸었네요 ㅋㅋㅋ
눈이 오니까 깨끗한 느낌이 드네요.. 하지만 바이러스는 여전히 존재하겠죠....
한편으로는 이 쓰레기들을 치울 청소부 아저씨들과 군인들이 불쌍해집니다 ㅠㅠ
 

저희 집 앞에는 세븐일레븐과 패밀리마트가 둘 다 있는데요, 
저는 세븐일레븐을 선호하는 편 입니다. 삼각김밥도 몇 마오 저렴하구요... 
그냥 과자 종류도 더 다양한 것 같아요. 가게가 더 커서 그런 것 같습니다.

맨날 보던 풍경인데, 사람이 없고 눈이 오니까 아름답게 느껴집니다.

원래 보려고 했던 谁先爱上他的 가 爱奇艺에 아직 안 올라왔네요;; 
그래서 原谅77次 라는 홍콩 영화를 봤습니다.
초반에 연기가 국어책 읽는 느낌이 나서 끌까...하다가 보다보니 재밌어서 그냥 다 봤네요.ㅎㅎ. 

아침에 일어나서 장보러 나갔더니 눈이 계속 내리고 있었습니다. ㅎㅎ
눈이 바이러스를 다 덮어줬으면 좋겠네요...
현실은 습해져서 더욱 전염성이 심해지려나요 ㅎㅎㅎ 
.
.
.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