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중국

북경 맛집 추천: 산리툰 정통 멕시코 음식점 Q-MEX 퀄리티 갑

by 북경먼지 2020. 2. 1.
반응형

원래 같았으면 이미 춘절 연휴가 끝나 있어야 하는데 

코로나바이러스로 중국의 연휴가 연장되었죠... 2월 8일까지....

폐렴 후 산리툰 탐방 겸 저녁을 먹으러 Q-MEX 라는 북경에서는 아주 유명한 멕시코 음식점에 방문했는데요,

위치는 工人体育场北路4号80号楼1层H01 입니다.

매일 11:00-03:00 까지 하고요.

역시나 웨이팅 없이 아주 한산했는데요,

중국인은 거의 없고 

대부분 외국인들만 가득했습니다.

한산한 내부...

불과 한 달 전만 해도 이런 분위기가 아니었는데...

새해부터 재앙이 터지네요...

역시나 종업원들은 모두 마스크를 착용하고 있구요.

여기도 저녁타임 때는 웨이팅을 해야 하는 가게인데...

정말 당분간 중국의 모든 가게들이 불경기를 맞이할 것 같네요...

 

 

 

이곳은 타코와 나쵸, 그다음 비프롤이 맛있습니다.

가성비를 추구하시면 나쵸는 꼭 시키세요... 양이 진짜 많습니다.

타코와 비프롤은 양은 적어요. 근데 고기의 질도 좋고 맛있습니다.

이게 이름이... 菠萝之神이었나...? 누카누카였나 하여튼 특이한 이름이었어요.

이름 그대로 파인애플 맛 칵테일이에요.

이건 데킬라인데요, 맛이 여러개 있습니다. 

오리지널, 열대과일, 그다음 하나 더 있었는데 까먹었네요...

이게 타코에요. 여기 시그니처 메뉴인데 프라이드 피쉬로 시켰고 맛있었습니다.

비프가 더 나을 뻔 했어요 사실...

 

 

 

이게 나쵸입니다. 치즈에 닭고기 토핑까지 푸짐해서 

바이러스만 아니었으면 맥주 왕창시켜서 같이 먹고 싶었네요...

이게 비프롤인데요, 고기 보이시나요? 정말 미쳤습니다.

지금보니까 한 사람이 먹으면 배터질 것 같네요. 

정정하겠습니다.

소고기가 아주 알차게 들어있습니다.

이건 크림파스타인데요, 그냥 맛있었습니다. 

특이한 건 없고 그냥 크림파스타 맛이에요.

 지금 보니까 엄청 많이시켰었네요... 정말 배부르게 먹었습니다.

소화도 시킬 겸 

산리툰도 구경했는데요,

텅 빈 모습 보이시나요 ㅎㅎ

전염병의 힘입니다... 

그 많은 사람들을 집 안으로 묶어놓고

위생에 没事이라던 중국이 현재는 모든 곳을 소독하고...

빨리 전염병이 사라져야 할 텐데 언제까지 가려나 참 걱정이 됩니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