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일상

무신사 스탠다드 강남 방문 후기

by 북경먼지 2022. 11. 7.
반응형

무신사 스탠다드 강남

무신사 스탠다드 매장이 강남에도 생겼다. 

위치도 매우 좋다. 신논현역 자라 근처에 위치해 있다. 무신사 매장이 홍대에 생겼다는 얘기는 들었었지만, 집에서 너무 멀어서 가끔 온라인으로만 구매했었는데, 이번에 강남에 생겨서 처음 가보게 되었다.  

3층으로 된 매장, 사람 多

우선 매장이 지하 포함해서 3층이나 되고, 사람이 정말 많았다. 

유니클로가 떠나고 탑텐, 자라, 에잇세컨즈에 이어 무탠다드가 시장을 나눠먹는 것 같다. 

 

넓은 피팅룸, 카톡 예약제

피팅룸이 좀 특이했다. 우선 공간이 굉장히 넓고, 카톡으로 번호를 쳐서 예약하는 방식이었다. 조명도 조절이 가능했다. 거의 포토존 느낌

 

매장에서도 적용되는 회원등급 혜택

무신사 회원가입하면 구매액수 별로 혜택이 있다. 나는 브론즈 등급인데, 몇 퍼센트 소액 적립되는 혜택을 받았었다. 매장에서 옷을 살 때도 휴대폰 번호를 알려주면 온라인 회원등급에 적용되는 혜택을 동일하게 받을 수 있었다.

최근에 겨울 시즌을 맞아서 신규가입자에게 하기와 같은 혜택을 주고 있다. 

 

1. 무탠다드 일부 상품 990원 구매혜택

2. 5천원 할인쿠폰 제공

3. 15% 할인쿠폰 제공 혜택  

 

 

무신사 친구초대 이벤트

나 5,000원 + 친구 5,000원

www.musinsa.com

 

 

무신사 친구초대 이벤트

나 5,000원 + 친구 5,000원

www.musinsa.com

반응형

댓글